커피 맛있는 청평 리버레인, 케이크는 너무 달다.
- Wide Reviews/Visits
- 2026. 6. 24.

청평역 근처에 방문했다가 근처 커피점 검색 후 방문했다.
주차장이 넓어서 방문했는데 커피도 맛있다.

북한강 전망 뷰다. 공간도 좋고 주인장 인상도 좋다.

뭔가 매장에 여백의 여유가 있다.


가격이 좀 비싸다.
혼자서는 안 갈 것 같은 카페다.
블루베리 생크림 빵은 너무 달다. 그래도 맛나다.

청평역 근처에 방문했다가 근처 커피점 검색 후 방문했다.
주차장이 넓어서 방문했는데 커피도 맛있다.

북한강 전망 뷰다. 공간도 좋고 주인장 인상도 좋다.

뭔가 매장에 여백의 여유가 있다.


가격이 좀 비싸다.
혼자서는 안 갈 것 같은 카페다.
블루베리 생크림 빵은 너무 달다. 그래도 맛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