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로 최초로 35km 를 넘기다. 경인아라뱃길 입구에서 유턴하다... 다혼 speed p8 이란 폴딩 자전거를 탄다. 자전거 바퀴가 작고 타이어도 빅 애플로 두꺼운 편이라서 속도가 영 안 난다. 결정적으로 자전거를 타는 이의 체력이 안 바쳐준다. 갈 때는 그래도 남들 보다 조금은 빠른 편인데....(내가 추월을 몇 번 하는 것을 보면....) 하지만 돌아올 때는 거의 100%로 추월만 당 한다. 돌아올 때의 평속은 13킬로 이하일 듯 하다. 주말에만 쉬엄 쉬엄 타서 그런가.... 영 속도가 안 난다. 처음으로 경인아래뱃길 자전거도로로 가보았다. 서울에 이런 곳이 있다니..... 가을이 거의 끝나가는 이 시점에 꼭 한 번 가보라고 권할 만한 곳이다. 더 이상 더 가면 못 돌아올듯 하여..... 유턴 한..
타이니팜 "체리 꼬꼬마 병아리" 획득하다. 타이니팜 "체리 꼬꼬마 병아리" 이 놈들 쌍둥이인가.. 붙어있다. 상당히 불편 할 것 같은데.. 동물 학대가 아닌지... ㅎㅎㅎㅎ 유치한가??? 요즘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기간 동안 700포인트를 모으면 교환을 할 수 있다. 친구 타이니주에 방문해서 아무 동물 애정 주면 3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그리고 타이니주의 사파리에 한 번 입장 할 때 마다 10포인트를 준다. 즉, 골드만 많으면 포인트는 금방 모을 수 있다. 골드가 많다면 타이니팜 사파리에서 사파리 동물들도 획득하고 포인트도 획득 할 수 있는데.... 그런데,,,, 타이니주가 오픈하면서 타이나주에 엄청난 골드를 사용해야 하기에 여유가 아마도 없을 것 이다. 그저 노가다로 꾸준히 하는 방법이 밖에는....
2014년 10월 10일 최초 고시 환율 하나환율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의 오전 10시 현재 고시환율을 알려드립니다. 통화 코드 통화명 송금 현찰 매매 기준율 미화 환산율 T/C 사실때 환가료율 보낼때 받을때 사실때 파실때 USD 달러(미국) 1,081.80 1,061.20 1,090.26 1,052.74 1,071.50 1.00000 1,084.36 2.05270 EUR 유로(유럽연합) 1,374.31 1,347.09 1,387.65 1,333.75 1,360.70 1.26990 1,378.39 1.90357 JPY 100엔(일본) 1,004.12 985.02 1,011.98 977.16 994.57 0.92820 1,006.51 1.98500 CNY 위안(중국) 176.54 173.04 187.03 1..
신한금융투자 플랜 YES 적립식서비스 , 실 출금이 이루어지다. 신한금융투자 플랜 YES 적립식서비스는 상품 그대로 적립식 상품이기에 설정한 날에 바로 매수가 이루어졌다. 처음 알았다. 장 시작이 이렇게나 이른지.... 원하는 지수가 아닌.... 특정일 바로 매수이기에.... 손해를 볼 수도 있게다. 게다가 레버리지와 인버스라면 더 위험성이 높다. 하지만........ 매달 분할 매수이기에 장기적으로 보면 본전치기 정도는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주식은 하고픈데.... 시간이 없거나 일일치 개별 종목 체크하기 힘들 때 이런 상품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단, 올인이 아닌 여유자금으로 배운다는 자세로........................... 2014/10/05 - [Finance/주식 정보] - 신..
타이니팜 매표소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타이니 주 농장 확장하는 방법... 타이니 주 농장을 확장할려면 동물원 점수가 필요하다. 이것은 상점에서 각종 장식을 사야지만 올라간다. 왠만한 거 구입 후에 동물원 점수를 높이기 위해서는 "돌바닥" 아이템이 골드대비 가장 점수가 높은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니..... 돌바닥을 구입해서 농장을 확장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 플랜 YES ETF 자동매매서비스 출시.... 필히 고려해보아야 할 금융서비스... 주식을 잘 몰라도 주식에 투자 할 수 있는게 ETF이다. 지수에 투자를 하기에 개별 주에 투자하는 것 보다는 조금은 덜 위험하고 개별 종목 분석에 대한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 ETF가 국내에서 활성화되고 뉴스에도 많이 나오곤 해서 요 놈으로 적금씩으로 매월 조금씩 투자를 해볼까 하는 요량으로 조금씩 종류별로 투자를 해보았다. 경제 흐름을 파악해보겠다고 ETF별로 소량 매수를 했었다. 지금은 근 1,2년이 지난 것 같은데 이 글을 쓰는 시점의 최종 수익률은 마이너스이다. 매월 지수를 봐가면서 꾸준히 매수를 했다면 마이너스 까지는 안되었을 텐데..... 관리를 안하니... 분산을 하더라도 분할로 매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