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도 관광지 정보 및 입장요금표, 엑셀파일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자료가 될 듯하네요 구분 관광지 전화번호 입 장 요 금 주 차 요 금 단체 관람 성 인 청소년 · 군 인 어 린 이 노 인 국가 장애인 승용차 승합차 버스 적용 시간 개인 단체 개인 단체 개인 단체 개인 단체 유공자 인원 (분) 교육박물관 752-9101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 60 국립제주박물관 720-8000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20 60 갓전시관 782-8778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무료 · 40 건강과 성 박물관 792-5700 9,000 7,000 관람불가(군인-노인요금적용) ..
논산시청 찾아가는 방법 뭐 이거야 간단합니다. 대중교통으로는 기차 아니면.. 버스인데.. 서울에서 바로 가는게 있습니다. 기차는 KTX를 이용하시면 1시간 33분 정도 걸립니다. 버스는 더 걸리겠죠. 기차도 무궁화와 새마을호가 있는데.. 대충 2시간 넘게 걸리더군요. 몸이 좀 힘드니.. KTX 타시는게 좋을듯.. 논산역에서는 택시타고 논산시청 가지고 하시면 됩니다. 논산역 앞에 택시들이 많이 있는데.. 도로 길 건너서 타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용산에서 KTX 타고 갔었습니다. 논산은 젖갈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가든5에 있는 일식 요리점 "호따루"에서 라멘을 먹어보다.. 우연히 가든5를 들리게되었었는데... 음식점들이 있는 푸드코트에 갔습니다. 지인과 함께 갔었는데... 호따루를 소개하더군요. 마침 갔는데.. 메뉴에 미소라멘이 있는 것입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도쿄택시라는 영화를 보면 미소라멘이 나오는데... 영화에서 나오는 음식점 만의 메뉴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다 봅니다. 그래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미소라멘의 미소가 된장을 뜻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막상 먹어보니 한국인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되어 있는데 얼큰하고 괜찮았습니다. 면발이 독특한게 신기하더군요. 라면도 아니고.. 그렇다고 칼국수,,,, 짜장면 면발도 아닌 것이 좀 독특하다고 해야하나.. 맛있었습니다. 가든5에 들일일이 있다면 꼭 맛보세요..
블로그 수익모델 애드베이 소개 http://www.programbay.co.kr/ 해당사이트입니다. 음... 이곳은 일종의 소프트웨어 오픈마켓인데.. 회원이 올린 프로그램을 재판매해서 그 마진을 나눠 먹는 구조인 것 같습니다. 주로 올라오는 프로그램은 마케팅이나 홍보프로그램들입니다. 음.. 이런 프로그램들의 특성상 그 수명이 길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즉, 해당 관련된 포탈에서 막을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클릭당 광고가 아니라서.. 매출당 수익구조이기에 그리 큰 매리트는 없는 것 같습니다. 나름 괜찮은 구조라고 자체 광고를 하지만.. 글쎄요.
애드센스 같은 일본의 블로그 수익모델 kauli 소개입니다. 블로그 수익모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실질적으로 수익이되는 것은 역시 클릭당 수익모델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도 이런 아류의 프로그램들이 있었지만 지금은 거의 도태되거나 비효율적이여서 거의 수익이 미비한 것 같습니다. 이럴때 클릭당 140원 정도 적립되는 모델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뜹니다. 주소창에 이렇게 주소 끝을 kr 로 바꾸어 주면 한글 페이지가 뜹니다. 여기서 미디어회원등록으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형태의 광고 사이즈를 제공합니다. 아직은 한국의 광고주가 많지 않아서 노출되는 광고수량이 적지만. 장기적으로는 괜찮은 아이템 같습니다. Kauli란?Kauli(카우리)는 사이트에 정합한..
양재동의 맛있는 삼계탕집...고려삼계탕 이 삼계탕집은 전에 글을 한 번 남긴 곳인데... 아래 링크 글을 참고하세요... 몇 일 전 몸이 허한 것 같아서 늦은 점심을 거의 1시30분즈음해서 혼자 먹으로 갔습니다. 삼계탕이 1만원입니다. 다른 집에 비해서 맛있는데 육질 자체가 틀립니다. 이 집을 가기위해서 골목을 지나다보면 다른 삼계탕집도 있는데.. 거긴 고기가 질긴데.. 여긴 고기가 흐물흐물한게 맛납니다. 무엇보다 반찬으로 닭똥집과 인삼주를 조금 주는데... 닭똥집도 그 맛이 일품입니다. 여러 번 삼계탕을 먹어본 사람은 닭계장을 먹기도 하더군요... 제가 갔을 때는 두 테이블이 있었는데....닭도리탕을 먹고 있더군요. 아무튼 맛있는 곳이니 한 번 가보세요... 식사 시간을 좀 지난 시간에 가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