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겨울나기 동물 얻기 "겨울나기 사슴" 획득 완료 요즘 타이니팜 이벤트에 겨울나기 동물 얻기를 진행 중입니다. 겨울나기 사슴이 마지막인 듯 하네요., 올 겨울엔...... 애정 7번 주기인가로 인벤트로에 저장이 되었는데.. 알프레도에게 애정 한 번 주고 나머지는 알프레도에 글 남기시는 분들 찾아가서 애정 주어서 거의 하루만에 1마리를 얻었습니다. 이벤트 동물 짝을 지어주라고 하네요. 사슴 대 사슴, 꽃사슴 대 꽃사슴이면 나온다고들 하던데 아직 출산은 못했습니다. 이벤트 동물은 따로 얻기가 힘들 듯 하여 짝을 만들어 두긴 해야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 어떤 이벤트 동물에 꽂혀서 그 동물로 농장을 도배 할 수 있으니까요....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타이니팜 검은색 줄무늬곰 출산 완료 저의 타이니팜 아이디는 ilovetrue 입니다. 미션을 안 따라가고 콜렉션의 동물 순서대로 교미를 시키고 있는데요. 어느듯 줄무늬곰 까지 왔네요, 아래 콜렉션 캡쳐에서 확인 할 수 있듯이 검은색 줄무늬곰은 의외로 빨리 출산하였습니다. 그 전의 동물들은 마스터가 5인거 보면 정말 오랜 기간 안 나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아스팔트 7에서 달러 빨리 모으는 방법 아스팔트 7은 자동차 게임입니다. 이 게임 말고 그래픽 좋은 게임이 하나 더 있긴한데 그 게임은 조작이 불편해서 재미가 반감되더군요. 이 게임은 터치로 좌우 방향 조정이 쉬워서 좀 익숙해지면 잼나게 할 수 있습니다. 별과 달러가 사용되는 재화인데.... 별은 미션수행을 하거나 커리어에서 1,2,3 등 안에 들면 각각 3,2,1개씩 줍니다. 미션을 뛰어넘기 위해서 달러로 구매도 가능하죠.. 그리고 자동차 구입도 달러로 하죠.,. 게임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달러가 쌓이긴 합니다만... 계속 하기 귀찮을 때 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1. 퀵 플레이이 로 접속 2. 페인트 잡 선택 3. 하바나 선택
타이니팜 드디어 46LV 달성. 타이니팜을 정확히 언제 시작을 했는지 기억은 안나네요. 초반에는 레벨이 빨리 빨리 오르더니 높은 레벨로 갈 수록 다음 레벨 가기가 많이 힘이드네요. 45레벨에서 99%되었을 때 혹시나 싶어서 밥주다 보니 46레벨되어서 캡쳐를 해보았습니다. 주요 동물 출산이나 레벨업 시 이력을 보드에 남기고 있는데 추적해보니 13일이나 걸렸네요. 거의 폐인 수준으로 열심히 했는데 이렇게 오래 걸리는 군요. 양목 농장으로 주로 운영을 하는데... 나중에는 양이 100lv 되어도 팔고 다시 사기가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목화+말하는 양 으로 다시 변경 중입니다. 이번이 3번째로 다시 목화+말하는 양으로 돌아가는 것 같네요. 계산기 두들겨 보면 양목보다 효율이 좋게 나오는데 체감상으로는 별 ..
타이니팜 말하는 북극곰 출산 요즘 겨울나기 곰 이벤트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알프레도한테 정을 주어도 되지만 기존 겨울나기 곰 출산하신 분 찾아가서 정주어도 되더군요. 그래서 한 방에 겨울나기 곰 한 마리는 획득을 했습니다. 알프레도 가면 겨울나기 곰 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즐비하니까요. 저는 퀘스트를 무시하고 콜렉션 동물 순서대로 생산 작업을 하는데요 마침 북극곰 때와 겹쳐서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겨울나기 곰 한 마리 더 출산하고 말하는 북극곰도 자연스럽게 출산을 했네요. 음.. 불곰에서 겨울나기 곰이 나왔는지 지금 생각하니 기억이 가물가물하군요,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타이니팜 말하는 유니콘 출산.. 무려 20만골드 동물..제일 비싼 동물인듯.. 타이니팜에서 퀘스트를 무시하고 콜렉션 동물들을 순서대로 출산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동물이나 사냥꾼이 못잡은 동물을 건너뛰고 유니콘까지 왔는데... 마지막 동물 말하는 유니콘은 정말 안 나오더군요. 대충 느낌상 50~60번 시도한 것 같습니다. 그러다 결국 나오긴했는데.... 판매 골드가 무려 20만 골드입니다. 대신 24시간마다 한 번 씩 동물 레벨이 올라가는군요. 처음엔 혹하는 마음에 이 말하는 유니콘 2마리로 골드 엄청 벌 수 있겠구나 생각을 했는데... 검색을 해보니 교배비용을 따지면 다른 동물들과 별반 차이가 없다고 하더군요.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