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크리스마스동물 3마리 전부 출산 완료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컴투스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은 타이니팜 유저라면 다들 아실 것입니다. 레벨이 낮으신 분들은 이런 이벤트 따라가다가는 거지되기 싶상이죠., 레벨이 어느 정도 되면서 어느 정도 동물을 출산하였을 때 이런 이벤트를 따라가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오리 크리스마스당나귀 크리스마스큰뿔양 이렇게 3마리인데요. 이것 외에 다른 동물들도 랜덤으로 나옵니다. 하면서 느낀 것은 말하는 동물도 아무거나 교배를 하면 잘 안나오구요, 레벨이 100인 동물끼리 교배를 했을 때 선물이나 크리스마스알이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확률은 거의 50프로나 25프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저 3마리 동물 중에.... 당나귀가 제일 안나오더군요, 이벤트를 ..
타이니팜 말하는 하이랜더 출산... 정말 어렵게 말하는 하이랜더를 출산했다. 검은하이랜더 두 마리로 주구장창 교미를 시도했었는데... 수십번을 시도하니 결국엔 나오긴 나오네요.. 이렇게 해서 하이랜더를 다 모았는데.. 타이니팜을 하다보니 퀘스트가 콜렉션의 동물순서대로 진행이 안되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퀘스트 무시하고 게임을 하고 있는데 하다보니 햄프셔 부분에서 빵구가 났네요. 한 마리는 어떻게 구했는데.... 재구매는 벨로 가능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사냥꾼을 계속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하이랜더 다음에는 수염돼지를 공략을 하게되었는데.... 다행히 수염돼지는 골드로 재구매가 가능합니다. 그 아래의 얼룩말도 마찬가지구요, 타이니팜 허브 아이디 : ilovetrue 이 포스트를 추천해..
KTX타고 서울역에서 울산역 가는 길에 몇 컷. 업무 차 울산에 갈 일이 있어서..... 기차를 타고 갔었습니다. 가는 길에 스마트폰으로 몇 장 찍어 보았습니다. 서울에서 울산까지 대충 2시간 조금 더 걸린듯하네요., 울산역은 변두리에 있어서 버스를 타고 시내방향으로 이동을 해야하는데 신용카드의 교통카드가 잘 먹히더군요. 울산역에서의 버스는 잘되어 있는듯 한데... 열차 도착 시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 나올때는 특정 노선에서는 자리가 없는 것 같더군요, 울산역에서 꽃바위까지 대충 1시간 조금 넘는 거 같습니다. 내려 갈 때는 인터넷으로 예매를 했는데... 화면에 보이는데로 다음 다음으로 진행을 하니...결제하고 보니 특실을 예매하게되더군요. 열차에서 자리를 선택할 때 처음에 특실을 노출시켜서 결제를 하게 ..
타이니팜 크리스마스 트리 맥스 업그레이드 완료하다. 타이니팜이라는 컴투스의 게임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현금으로 아이템 구입 없이 무료벨과 건물과 동물로 부터 얻는 골드로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유일하게 벨트리와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무료로 벨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이게 장 시간이 지나야 하나 씩 생산이 되어서... ... 그래서 벨로 업그레이드를 하여 생산시간을 단축해야하는데요.. 마지막 단계가 무려 300개의 벨이 필요합니다. 300개의 벨을 무료로 수집한 과정 1. 벨트리,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수확 2. 동물 레벨 3,5단계 업 시 하나 씩 얻음 3. 탭조이의 무료벨 페이지에서 얻음 이렇게 해서 300개를 채우는데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하면서 벨을 현금으로 살까라는 고민을 몇..
타이니팜 검은 하이랜더 출산.... 하이랜더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횟수도 여러 번 시도를 해야지 다음 동물이 나오는 것 같다. 말하는 하이랜더는 도대체 몇 번 을 교배를 시켜야 나올지....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크리스마스트리 처럼 이쁜 전구를 단 야밤의 나무들 -------------------------- 일체유심조라고 했던가.. 낮에는 아무렇게 보이지도 않던 사물이 밤이되어 빛을 밝히니 이렇게 멋질 수 가 없구나..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