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안드로이드 어플 리뷰입니다. 신한금융투자의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은 마켓에서 바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가 휴대폰에 있어야 이용이 가능하겠죠. 공인인증서는 PC의 것을 SD카드로 바로 복사해도 사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보안에 안 좋다고하니.. http://www.goodi.com/customer/pds/mobile_smart.html 이 페이지를 참고하셔서 공인인증서 설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다른 은행 어플 설치하면서 이미 SD카드에 공인인증서를 설치해서 인증서 설치과정은 없었습니다. 어플을 사용해본 결과 전체적으로 이 어플을 가지고 주식거래를 하기에는 아직은 이른 것 같습니다. 주식이란게 하나의 기업에 투자를 하는 것인데... 네트워크 환경변수가 많은 ..
신한금융투자 ELS가입하니 풋,핸드크림을 주네요 삶을 좀 더 윤택하게 살기위해서는 금융을 잘 알아야겠다는 생각이 요즘들어서 부쩍들더군요. 그래서 주식을 통해서 기업 분석이나 경제의 흐름들에 관심을 가지고자 신경을 쓰고있던 차에... 증권계좌를 신한금융투자를 이용하는데.... ELS 상품을 정기적으로 판매를 하기에... ELS가 뭔지도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한 번 경험해보자는 생각으로 청약을 했습니다. 물론 부담없는 가격에 말이죠... 아직은 배우는 입장이라서 무리 하지 않고 하는게 좋을 듯 해서 말이죠. 주식관련 책들을 보다보니 초보는 우량주를 하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근데 관심있는 우량주들은 너무 단가가 쌔서... 아래보시면 ELS 청약한 정보가 보입니다. "신한투자-ELS-2240" 이라고..
목동 SBS 근처의 야간풍경 사진,동영상 근처에 작업을 하러 갔다가 야경이 나름 괜찮아서 촬영을 했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오목공원에서 농구를 하는 사람들도 보이고... sbs 근처는 늦은 시간이 되니 움직임도 거의 없는게 조용해보인다.
목동 KTICC 근처의 이츠에스프레소 커피점 방문기. KTICC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을 했다가 커피 한 잔이 생각나서... 식사 후 주변을 두리번 거리는데... 테이크아웃점이 보였다.. 음... 상호명이 이츠 에스프레소인데.. 전부 영얼로 표기되어 있었다. 그러고보니 커피점들은 거의 다 영어표기를 사용하는 것 같네... 늘 먹던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역시 쓰다.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 쓰면서 뒷맛이 깔끔해서 자주 마시는데.. 맛는 노멀했던 것 같다. 지금 까지 마셔본 최악의 아메리카노는 파리바게트에서 1,500원인가..... 주고 마셔본 아메리카노였던 것 같다.
보안 엘리베이터 사진입니다. 저기 카드대는 곳 보이죠?? 저기에 카드를 찍어야 엘리베이터의 버튼이 눌리더군요... 최첨단 시대를 살고있지만 여전히 신기한 것들이 많네요.
오금동사거리의 버드나무식당의 생갈비 맛납니다. 여기 버드나무집은 2번 간 것 같네요. 간판은 버드나무집으로 되어 있는데 웹이나 스마트폰에서 상호검색하니 버드나무식당으로 나오더군요... 버드나무집으로 상호가 크게 되어 있으니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기본 반찬도 꽤 괜찮게 나오고... 무엇보다 고기가 맛납니다. 두번 다 저녁 7시즈음 갔었는데.. 한 번은 어린이들이 많아서 시끄러웠고 한번은 그냥 노멀했던 것 같습니다. 가족 단위로 많이들 오시더군요.. 이 날 고기를 구워 먹는데... 부부가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보니 상당히 보기에 좋더군요,. 효도는 그리 멀리 있지 않다는 그런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들더군요... 음... 아래보시면 불판이 보이죠??? 통 구리선 같은데 불판2개를 사용합니다. 갈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