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원 이마트 풍경을 한 컷해보다. 어디를 들렸다가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길을 잘못 들어서 서수원이마트까지 가게되었습니다. 점심을 해결할 요량으로 푸드코트를 갔었드랬는데.... 그러고 보니 이마트는 건물구조나 배치들이 다들 비슷한 것 같더군요. 일부러 그렇게 만든 것 같기도하고... 푸드코트에서 돈까스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별로더군요. 좀 부실한 것 같기도하고... 점심을 먹고 나오니 바로 옆에 버거킹이 있던데.. 버거킹을 먹을걸 후회가 되더군요. ㅎㅎㅎㅎ
미쓰비시다나베파마코리아 향남공장을 방문하고 나서... 볼일이 있어서 향남공장을 방문했는데.. 자가용이 없다면 찾아가기 상당히 힘들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저는 자가용으로 찾아갔습니다. 미쓰비시다나베의 홈페이지를 보니 수원역에서 찾아가는게 가장 편리한 것 같네요.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단지 입구에서 직진으로 계속 걷다가 어느 정도 가다가 우회전하면 됩니다. 제약회사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단지내에 있지만 조용하고 평안하다고 해야하나요?? 아무튼 그런 분위기였습니다. 바쁘게 움직이는 서울시내에 있다가 여기를 가니 조용한게 좋더군요.... 관련 홈페이지 : http://www.mt-pharma-korea.com ※사당역(4번출구) : 발안,조암행 직행버스 이용(30분간격) 발안,조암 정류..
온세텔레콤 주식거래로..수익을 보다 KMI 때문에 관련주가 오를것으로 예상하고 2월28일에 1000주를 샀습니다. 그런데... KMI 승인이 안되면서 흐지부지했죠... 그 당시는 자티전자인가... 그 주가가 연일 상한가를 쳤었는데... 금일 보니 온세텔레콤이 같은 패턴을 보이네요... 다시는 코스닥은 안할 요량으로 수익나면 바로 매도를 할려고 지켜보다가... 금일 매도를 했습니다. 아직은 주식에는 생초보지만... 나름 예상한게 처음 맞은 것 같아 기분은 좋긴한데.. 역시, 직장인은 우량주만 해야할 듯 하네여. 코스닥 부침이 심해서...
드롱기 커피메이커[ICM60] 사용후기 요즘 아메리카노에 관심이... 아니 커피에 관심이 많다.. 커피가 순수하게? 마시면 오히려 몸에 좋다는 뉴스를 접하고 나서 더 가깝게 하게된 것 같다. 그렇다고 믹스커피를 가까이 하진 않는다. 믹스커피를 먹고 나면 입에서 썩은 냄새가 나기에 별로...아니 요즘은 거의 안 마신다. 하지만... 커피점의 아메리카노는 자주 마시는 편이다. 그러던 차에...원어데이에서 드롱기 커피메이커[ICM60]를 저렴하게 판매하기에... 하나 구입을 했다. 2011/03/05 - [사는 이야기, Life Story/후기. Reviews] - 원두커피 분쇄형 개봉기 "그린마운틴 서던피칸 340g 분쇄" 드링기 드립커피머신은 구입을 했지만...원두를 무엇을 사야하는지 몰라서 수소문 끝에 ..
대한통운 운송장번호로 오케이캐시백 적립하기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운송장번호 조회를 하다보니 캐시백이 되더군요.... 아래는 운송장을 조회하는 화면입니다.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하단에 오케이캐시백 아이콘이 보입니다. 클릭하시면 오케이캐시백 카드번호를 넣으라고 뜨는데...넣어서 적립을 시도하니 정말로 적립이 되네요..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더존IT그룹 강촌캠퍼스 풍경사진과 동영상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한 컷 했습니다. 공기가 참 좋더군요. 아직 조경마무리가 안된 것 같더군요. 승용차로 강일IC에서 강촌IC까지는 그리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데... 서울 다와서 차들이 많아서 막히니 시간이 걸리더군요. 강변역에서 강촌캠퍼스까지는 대충 1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방문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셔틀버스도 운영합니다. 더존그룹 번창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