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보일러 배관 에어 완벽 제거방법 World 2000 Deluxe-13 모델 기준 요즘 겨울이라... 아니 한파 때문에 무지 춥습니다. 이런 날 보일러가 말썽을 부리면 정말 짜증이납니다. 보일러가 말썽을 부리는 이유는 많이 있지만... 지금 쓰는 이 글을 배관에 에어가 찼을 때만을 가정한 것입니다. 저도 기사를 불러서 기사가 했던 작업을 글로 올리는 것이다 보니 완벽하게 의미 전달이 안될 것입니다. 그러니 자신없는 분은 A/S 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기사를 부르시고 A/S센터에서 설비업체 연락하라고 하면 설비업자를 부르세요.. 사용자 실수로 인한 상황 악화에 대한 푸념은 제 책임이 아님을 밝힙니다. 여기서 소개하는 조건은 1. 온수가 나온다. 2. 배관이 얼지 않았다. 3. 안방은 따뜻하고 거실은 ..
겨울철 귀뚜라미 보일러 관리방법 겨울이 되면 보일러가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입니다.. 사용하는 보일러가 보니 귀뚜라미더군요. 나름 따뜻한데 있어서 동파 걱정은 안했는데.... 보일러 비는 월 10만원 정도 나오는데.... 따뜻하지가 않은 것입니다. 이래 저래 고민하다 지인들에 문의하니... 에어를 빼보라고 하더군요.. 아차했죠. 익히 알고있던 것인데.. 그래서 열심히 에어를 뺐습니다. 당연히 물도 대충 10바가지 뺐습니다. 녹물이 거의 안 나올 정도로... 그래도... 안 따뜻해지고... 물론..적당히 물도 공급했습니다. 도저히 안돼서.... 서비스센터에 연락해서... 기술자를 불렀는데.. 부품값 예상하고 있었는데.. 그냥 액션만 취하고...(나사 연장으로 몇개 열었다 닫았다)_ 참고로 하드웨어 엔지니어님..
양재역 신림역 버스로만 이동하는 방법 뭐 검색하면 다 오는데 정보이긴 한데요... 뭔저 양재역에서.... 신림역 가는 방법.... 대충 저기에서 버스 405번을 탑니다.... 파란색이죠.. 서초3동사무소에서 내립니다. 지도에 보이는 대충 저기쯤 됩니다. 내리신 후 서초3동 사거리 근처의 횡단보도를 건너서... SK주유소 위로 올라옵니다. 저기 표기한 정류장에서... 5413 초록색 버스를 탑니다. 그런 후 신림역 까지 가시면 됩니다. 신림역에서 양재역은 반대가 되겠죠.. 아니면 405번타고 서초역까지 가셔서 지하철로 갈아타셔도 됩니다. 이 글의 핵심은 양재역에서 교대역 환승하지 않고 신림동까지 가는 것에 있습니다. 시간은 지하철보다 대충 한 10분정도 늦는 거 같습니다. 지하철은 환승을 해야하니.......
양재2동주민센터.양재꽃시장 --> 관악우체국 버스로만 가는방법 ------------------------------ 405(양재2동주민센터.양재꽃시장) 5413(서초3동주민센터) - 환승거리 나름 가까움 총 12.71km | 약 1시간 2분 | 약 1,000원 405(양재2동주민센터.양재꽃시장) 8개 정류장 이동 후 서초3동주민센터 버스정류장에서 내리기 약 11분 소요 서초3동주민센터 버스정류장으로 45m 걷기(횡단보도건너서 좌측) 약 1분 소요 5413(서초3동주민센터) 16개 정류장 이동 후 관악우체국.양지병원 버스정류장에서 내리기 약 23분 소요 ------------------------------ 서초20(양재2동주민센터.양재꽃시장) 461(뱅뱅사거리) - 환승거리 가까움 총 12.79km |..
강남역 신림역 버스이용 --------------------- 신림역 --> 강남역 643(관악우체국.양지병원) 총 12.22km | 약 49분 | 약 900원 관악우체국.양지병원 버스정류장으로 걷기 - 청해수산 앞에서 승차 643(관악우체국.양지병원) 22개 정류장 이동 후 진흥아파트 버스정류장에서 내리기 약 33분 소요 강남역 방향으로 349m 걷기 - 횡단보도 건너, 진흥아파트 사거리에서 좌회전 약 5분 소요 --------------------- 강남역 --> 신림역 643(강남역) 총 12.05km | 약 48분 | 약 900원 강남역 버스정류장으로 걷기 - 강남역 7번출구(캐논프라자 강남점 앞) 643(강남역) 22개 정류장 이동 후 관악우체국.양지병원 버스정류장에서 내리기 약 34분 소요
남자 정장바지 수선 시 주의할 점 금일 바지를 수선하기 위해서 세탁소가 아닌 수선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갔습니다. 방문을 하게된 이유는 정장바지를 아울렛이나 백화점이 아닌 온라인으로 구매를 해서 바지단을 수선하기 위해서 갔습니다. 그리고.. 백화점에서 산 바지는 바지 아랫단이 바지를 입을 때 발가락이 끝단에 걸려서 트어져서 함께 수선할 요량으로 갔죠. 새옷이 아닌 기존 바지를 보더니 아주머니께서 갖은 말씀을 토해내시더군요. 남자 정장바지들 보면 바지단 끝 부분 맺음이 대부분 풀로 되어있는데... 저는 대부분 백화점에서 산 바지들이 그렇게되어 있길래 원래 그런 것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편리하고 빠르게 바지단 수선을 하기 위해서 그렇게 풀러 붙인 것이라고 하네요. 바지단을 풀로 붙이는 것도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