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도 늦었고 신청하시는 분도 더 이상 안계셔서 마감합니다. 다음에 시간되면 다시 초대권 글을 올리겠습니다.
던킨도너츠 케익교환권 기프티 당첨 은근히 맥북을 노렸는데... 스티커 2개 부족으로 해당 사항이 못되었다. 거의 스티커10개 모으기 힘들던데... 대단한 사람들이 많아 많아. 안녕하세요. 사이좋은 세상 싸이월드입니다. 회원님께서는 12/3~12/24 진행 된 "싸이플래그로 체크인하고 맥북에어 받자"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던킨도너츠 케익교환권 기프티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품은 싸이월드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휴대폰, 주소 정보 로 발송할 예정이오니, 등록된 정보가 올바른지 1/3 이전 까지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앞으로도 싸이플래그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2010년 서울에 처음으로 풍성하게 눈 내린 다음 날
근로복지공단 인재개발원을 다녀와서.. 2010년 12월 20일 준공식을 가진 것 같다. 일이 있어서 방문을 했는데.. 규모도 있고 나름 잘 지어진것 같다. 인재글 개발하다는 곳인대....... 규모 면이나...환경 면이나. 괜찮은 것 같다. 진천인데.. 사람들 인심도 좋고... 한적하고... 수련하기에 적당한 장소인 것 같다. 옆에는 기상위성 센터가 있는데....... 아무튼 공공기관이지만... 나름 괜찮은 컨셉같다. 사람들도 열정적이여서... 저기 지도 바로 옆이다.
버바팀 USB 메모리 교품후기 버바팀 USB 메모리를 8기가 2기가 이렇게 사용 중인데. 8기가도 망가져서 교품 받았고. 이번엔 2기가도 망가져서 교품을 받았다. 나름 중요데이터를 암호화해서 보관중이였는데... 참 거시기 하다. 작고 가벼워서 좋긴한데 그러다보니 고장도 잘 발생하는가 보다. 교품 받은것은 칩 모양이 좀 다르게 생겨서 오래갈것 같기도하다. 많이 고장나서 개선된 제품이 저렇게 생긴것 인가보다.
상암동의 DMC 누리 꿈 스퀘어의 영화박물관을 다녀와서... 박물관을 갈려고 한 것은 아니지만...... 업무 때문에 근처에 갔다가 호기심에 방문을 하였다. 입구에 안내 하는 아가씨가 한 명 앉아있었는데.. 입장료를 물어보니 무료였다. 도중에 전화가 와서 급히 나왔지만 대충 둘러봐도 한국영화의 역사를 가늠할 수 있는 공간 같았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 2번 출구 나와서 길건너 바로 버스 정류장이 있다. 미디어시티역에서 그리 멀지는 않지만... 버스로 몇 정거장을 더 갔던 것 같다. 대충 한 5정거장은 갔던 것 같다. 누리 꿈 스퀘어 안내 방송이 나오면 하차하면 된다. 저기 보이는 버스 표시된 곳에서 내려준다.. 조금만 걸어가면 한국영화박물관이 보인다. 시대별로 대표하는 영화를 소개하고 있는데... 최근 영화..